| [WISET] 2019 Seminar for Women in Cyber 개최 | |||||
| 작성자 | 추** | 작성일 | 2019-08-12 | 조회수 | 128 |
|---|---|---|---|---|---|
|
[2019 Seminar for Women in Cyber]
- 일정 : 9/17(화) 15:30 ~ 18:30, 멀티캠퍼스 교육센터 멀티스퀘어 18층 - 주최 :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 내용 : 4차 산업혁명과 빅데이터 시대의 사이버 보안 - 대상 : 이공계 전공 재학생, 졸업예정자, 미취업자 등 - 신청 : 온라인(www.wiset.or.kr) 가입 후, 신청페이지(https://bit.ly/2YEmDMS) 직접 신청 * 8월 7일(수) ~ 9월 13일(금) ※ 선착순으로 참여신청이 마감됩니다.
|
|||||
- 첨부파일
- edm_06.jpg
-
이전글
- <사물함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