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첨단소재공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게시판

공지사항

<사물함공지>
작성자 추** 작성일 2019-08-07 조회수 282

 

사물함 사용기한은 기말고사 종료시 까지이며 방학개시 일주일 후 사물함 일괄폐기를 안내했으나 아직 정리하지 못한 학생은 8월 14일 (수)까지 사물함을 비우기 바랍니다. 정리되지 않은 사물함 짐은 8월 16일 일괄 폐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물쇠로 잠겨있는 사물함도 자물쇠를 절단하여 일괄 폐기합니다.)

 

 

2학기 사물함 신청은 9월 첫째주에 이뤄질 예정이고,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위 공지사항을 꼭 확인바라며, 공지된 사항을 따르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책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