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추** | 작성일 | 2019-06-12 | 조회수 | 290 |
|---|---|---|---|---|---|
|
2019학년도 2학기 복수(연계)전공, (연계)부전공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019. 7. 8 (월) ~ 7. 12 (금) 2. 합격자발표 : 2019. 7. 29 (월) 3. 처리절차 가. 신청 (학생) : 재입학원(양식 다운로드) 작성후 학사관리팀 상담/ 접수 *구비서류 : 성적증명서 1부 나. 접수/심사 : 학사관리팀에서 접수 후 단과대학에 심사의뢰 다. 승인(학사관리팀) : 단과대학에서 심사결과를 학사관리팀으로 제출 -> 승인처리 라. 심사결과를 전자문서 통보 후 원본으로 제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