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학융합지구 및 본교 사물함 신청관련 안내-수정> | |||||
작성자 | 조** | 작성일 | 2018-03-12 | 조회수 | 536 |
---|---|---|---|---|---|
※ 학년별 신청 사물함 1학년,2학년 - 본관(무거동) 3호관 2층 사물함 3학년,4학년 - 산학융합지구 2,3,4층 사물함
※ 신청기간 및 장소 : 3월 13일(10:00~18:00) ~ 15일(09:00~18:00)까지 산학융합지구 학부사무실(231호)
※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본교학부사무실(3호관 203호)에서 3월15일(목) 1학년, 2학년 사물함신청을 09:00~17:30까지 받습니다. ※(필독) 사물함 배정관련 공지사항 1.산학융합지구 학부사무실에 비치되어있는 신청서를 작성 바라며 선착순으로 신청됩니다. 2. 캡스톤디자인, 실험과목 미수강자는 사물함 신청에 제한이 있습니다. 3. 장기인턴십 참여자는 사물함 신청에 제한이 있습니다. 4. 사물함 신청기간 내 학적변동(휴학 및 군대 등)사항 반드시 학부사무실로 신고. 학적변동 사항을 신고하지않은 학생에게 추후 사물함 배정하지않습니다. 5. 사용기한: 매학기 수강정정기간~기말고사 종료시까지 6. 방학개시 일주일 후 사물함 일괄폐기 7. 파손시 배상
※ 위 공지사항을 꼭 확인바라며, 공지된 사항을 따르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책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