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학기 수강정정기간 수강신청 유의사항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8-02-28 | 조회수 | 553 | ||||||||||||||||||||||||||
---|---|---|---|---|---|---|---|---|---|---|---|---|---|---|---|---|---|---|---|---|---|---|---|---|---|---|---|---|---|---|---|
※ [필독] 2018-1학기 수강정정기간 수강신청 유의사항 ※
※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본교와 산학융합지구 학부사무실에서 3월6,7일은 전학년 수강정정신청을 야간시간(19:00~21:00)에도 받습니다. ※ 수강정정기간(3월6일(화)~8일(목)) 수강신청 안내 : 수강정정기간에 전체 학년 과목의 학년별 수강인원 여석을 조정 할 것이므로, 본인 학년 수강신청 날에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수강신청이 마감되었거나, 재수강을 위해 타 학년의 과목을 듣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강정정기간일(3월6일(화)~8일(목))에 다시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재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수강신청을 희망하는 학생들 중 수강신청기간에 신청을 못한 학생들은 수강정정기간(3월6일(화)~8일(목))에 학부사무실에 비치되어있는 ‘수강신청 확인원’에 담당교수님께 서명을 받아 다시 학부사무실로 제출 하여야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수업의 OT가 끝난 후 교수님께 서명받아 제출할 것) ※재수강을 하려는 학생은 본인학년 기준 아닌 재수강 과목의 학년 기준이므로 꼭 재수강과목의 학년을 확인하여 해당학년 수강신청 학부사무실로 가시기 바랍니다. < 협조사항 > ▶학생들 대부분이 궁금해 하는 수강신청과 관련된 유의사항은 학부홈페이지와 학사공지에 잘 설명되어있습니다. 잘 읽어보고, 이해되지 않을 경우에만 문의 바랍니다. ▶학기 중 학부사무실 근무 시간 : 09:00~ 18:00 (*점심시간 12:00~13:00 )
|